본문 바로가기
Information/리뷰

샤오미 차량용 청소기 Z1 개봉기 및 사용법

by 제가이버 2021. 2. 17.
반응형

샤오미 청소기! 작고 간편해서 차량용으로 쏙!

 

얼마 전 기펠 zet-1청소기를 구매하여 잘 사용하고 있는데요~

 

큰 청소기 말고 간단하게 사용할 작은 청소기가 필요하여 알아보다가 샤오미 휴대용 청소기를 구입하였어요~

 

 

오늘은 샤오미 차량용 청소기 리뷰 정보 알려드릴게요~

 

 

 

Z1 시리즈입니다~

 

우선 포장을 뜯어볼까요~?

 

 

 

 

스티로폼이 아닌 재활용 가능한 압축종이로 포장이 되어있네요~

 

 

 

 

 

구성품이에요 :)

 

화이트 색상에 내부 구성품도 간결하게 포장되어있네요~

 

 

12V 시거잭이 동봉되어 있어서 차량에서 충전이 가능하답니다~

 

 

샤오미 차량용 청소기는 분당 60,000rpm에 최대 흡입력이 15,500pa 입니다~

 

작은 몸체이지만 흡입력이 좋아 책상에 작은 먼지까지 말끔하게 청소가 가능하네요~

 

 

 

 

저는 가정용으로 구매했지만 차량에서 쓰기에 딱 좋은 사이즈에요~

 

작은 무선 청소기를 찾고 있다면 샤오미 Z1 강추합니다~

 

 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