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Information/리뷰

FLUX XF BINDING - RED (플럭스 XF 스노우보드 바인딩)

by 제가이버 2022. 3. 2.
반응형

안녕하세요 제가이버입니다.

 

FLUX XF 바인딩 NEON RED 제품,

회사 다닐 때 이사님이 보드 입문 시켜준 후 보드 부츠도 같이 맞춰주시고, 바인딩도 같이 구매해주셨네요.

구매한 지 1년 되어서 사용후기 리뷰 남깁니다.

 

 

21/22 비발디 시즌권 구매했는데 대구로 내려오는 바람에 한번밖에 안갔네요 ㅡㅡ

 

무광 레드라서 깔끔합니다.

 

스키장에서는 무채색 보다는 포인트가 될만한 요소가 있어야 간지납니다

 

 

기존에 달려있던 바인딩입니다..

 

보드랑 바인딩은 회사다닐 때 이사님께서 주셨던 물건인데 덕분에 입문하고 정말 잘 탔네요.

 

제 부츠가 빨간색이라 찰떡입니다.

 

이제 보드를 바꿀 차례입니다

21년 2월 16일에 갔던 휘닉스 평창입니다.

 

20/21 시즌에 투팍 시즌권 샀는데

비바라디파크에서 모이기로 했는데 휘닉스평창 카풀을 타버려서 ;;

 

저날 혼자 타고 왔습니다.

 

이 날이 보드 3번째 타던 날로 기억하는데.. 혼자 S턴도 배우고 살짝 훈련하는 느낌으로 탔습니다.

 

글 쓰다가 깨달았는데 리뷰하는 바인딩 20/21 시즌에 안썼네요

사진보고 알았읍미다.

 

21/22 시즌에 딱 한번 썻네요

ㅋㅋ

 

그래도 이제 리프트 타면 어떤 산이든 보드로 내려올 자신감은 생겼네요

 

기록을 위해 올립니다.

일기 같은 리뷰 끝

반응형

댓글